루이웍스미디어·채널A 보도본부 등 미디어업계 신입·경력사원 채용
상태바
루이웍스미디어·채널A 보도본부 등 미디어업계 신입·경력사원 채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06.18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업계 신입·경력직 채용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18일 미디어잡에 따르면 루이웍스미디어, 채널A 보도본부, 국민은행, 홈앤쇼핑, 에스엠 컬처앤콘텐츠, 플레이런미디어 등에서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루이웍스미디어는 tvN/xtvN ‘프리한19’, Olive ‘프리한 마켓10’ 분야 조연출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등을 즉시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채널A 보도본부는 프로그램 ‘사건상황실’ AD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28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자유 이력서와 경력증명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1차 면접,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은 방송제작경력 4~6년차, 우대사항은 에디우스 편집가능자이다.

국민은행은 미디어콘텐츠 기획·제작·편집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2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자유 이력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면접, 채용조건 합의, 신체검사,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은 경력 3년 이상이다. 유관학과 전공자와 편집프로그램 능통자는 우대한다.

홈앤쇼핑은 쇼호스트(신입·경력). 방송CG, 무대디자인 분야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24일까지 홈앤쇼핑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졸업증명서·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실무면접,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각 모집분야별 유관업무경력·관련 방송 편집프로그램 능통자는 우대한다.

에스엠 컬처앤콘텐츠는 디지털 광고기획(팀장급·팀원급)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3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자 자유이력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실무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유관업무 경력자이다.

플레이런미디어는 플레이런 콘텐츠 제작PD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미디어잡 온라인접수를 통해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2년 이상이며 우대사항은 영어가능자, 운전가능자, 촬영·편집 가능자이다.

이밖에도 CJ E&M(영상제작 담당자·26일까지), MBN(VJ·AD·채용시까지), 한국기원(조연출AD·채용시까지), MBC(디지털뉴스팀 CA보조·24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