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여름철 맞아 아쿠아리움·워터파크 등 최대 50% 할인
상태바
LG유플러스, 여름철 맞아 아쿠아리움·워터파크 등 최대 50% 할인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06.18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6월 한 달간 국내 유명한 아쿠아리움을 방문하면 최대 50% 할인해주는 등 특별한 멤버십 혜택을 실시한다.

특별한 멤버십 혜택이 제공되는 곳은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PLAY AQUARIUM 부천’ 등 아쿠아리움 2곳과 가족형 워터파크 ‘SPA PLUS’, 차량 렌트 전문 업체 ‘렌트킹’ 등이다.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개의 전시존에서 250종, 1만여 마리의 해양생물을 보고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멤버십 고객이 방문하면 동반1인까지 40% 입장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체험형 아쿠아리움인 PLAY AQUARIUM 부천에서는 동반 3인까지 50% 입장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천에 위치한 ‘미란다’ 호텔의 SPA 플러스에서는 수영장·온천·노천탕을 이용할 수 있는 ‘수영존’ 이용권을 1만원에 제공하고 동반3인에게는 50% 입장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렌터카 실시간 비교 예약 플랫폼인 렌트킹에서는 한 달 미만 단기 렌트 시 차량 왕복 배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한 달 이상 장기 렌트 시 3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멤버십 혜택은 매일 사용 가능하고 결제 시 U+멤버스앱 또는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된다. SPA PLUS, PLAY AQUARIUM 부천, 렌트킹은 이벤트 기간 동안 한 번 사용 가능하고 U+멤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6월 ‘U+멤버십 주말 혜택’ 프로모션으로 22일(토)에는 GS프레시에서 삼겹살 구매 시 1만원 할인해주는 혜택을 선착순 3000명에게 제공하고, 29일(토)에는 롯데월드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동반 1인까지 종합이용권을 5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