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플러스·한미약품·LG이노텍 등 전문 인력 수시 채용
상태바
라인플러스·한미약품·LG이노텍 등 전문 인력 수시 채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8.08.16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준생들이 하반기 공채 준비를 위해 고삐를 조이고 있는 가운데 최근 수시채용에 대한 소식이 한창이다.

16일 사람인에 따르면 라인플러스, 한미약품, LG이노텍, 휴온스그룹, 하림그룹 등에서 전문 인력을 수시로 채용한다.

라인플러스는 오는 31일까지 개발, 경영지원, 기획, 디자인, 사업·마케팅 등의 분야의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서류전형, 과제전형, 면접, 레퍼런스 체크의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라인플러스 채용 사이트를 통해 입사지원하면 된다.

한미약품은 신입은 관재팀·생산·EM·외주관리 등의 부문에서, 경력은 PMS팀·관재팀·생산·EM·외주관리 등의 부문에서 수시 채용을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한미약품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를 작성하면 서류전형을 거쳐 인적성검사, 면접전형 등으로 최종합격자를 선정한다.

LG이노텍 전장부품사업부는 R&D·엔지니어·PM·해외마케팅·상품기획 등의 분야의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별로 자격사항, 전공이 상이하다. 오는 19일까지 LG커리어스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서류전형 후 인적성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가리게 된다.

휴온스그룹은 휴노랩·휴온스 글로벌·휴온스·휴메딕스·바이오토피아 등의 계열사에서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계열사별로 모집 부서와 신입·경력 채용 여부가 다르다. 서류전형을 거쳐 1차 면접, 인적성검사, 2차 면접 등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휴메딕스는 오는 31일까지, 이외 계열사는 채용 시 마감이다.

하림그룹 계열사 선진은 엔지니어·영업·육가공 마케팅·전산개발·R&D·경영지원·기술 서비스 등의 분야의 신입·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19일까지 선진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되며 일부 직무는 자격조건·채용 프로세스에 차이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