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에프엔비, ‘설 음료 선물세트’ 출시…원재료 영양·맛 그대로
상태바
흥국에프엔비, ‘설 음료 선물세트’ 출시…원재료 영양·맛 그대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8.01.19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흥국에프엔비가 설날을 앞두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2018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선물세트는 ‘수가 고로쇠수액’과 ‘수가 콜드브루 커피베이스’, ‘맘스티 과일차 베이스’ 등 3종으로 노년층부터 어린이까지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수가 고로쇠수액은 다른 첨가물 없이 100% 국산 고로쇠나무에서 채취한 수액을 그대로 담았다. 고로쇠수액에는 칼슘과 마그네슘,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부모님 건강음료로 좋다.

수가 콜드브루 커피베이스는 더치커피를 만들 수 있는 원액이다. 커피베이스를 정해진 비율에 따라 물 또는 우유를 붓고 섞기만 하면 콜드브루 커피와 라떼가 완성된다.

농축액 형태의 차 제품인 맘스티 과일차 베이스는 티백처럼 우려낼 필요 없이 빠르게 과일차를 만들 수 있다. 찬물이나 탄산수를 활용해 다양한 과일음료도 만들 수 있다. 이번 세트에는 총 다섯 가지 플레이버 중 자스민 자몽, 레몬 홍차, 히비스커스 트로피칼 등 세 가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4만9500원이다. 오는 26일까지 흥국에프엔비 공식 쇼핑몰에서 예약 판매되며 다음달 9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흥국에프엔비 관계자는 “설날을 맞아 온 가족이 두루 즐기기에 좋은 구성의 음료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가열살균 대신 초고압 처리 기술을 적용해 원재료의 영양과 맛이 그대로 살아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