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일렉트로마트와 RC카 대회·가상현실 등 체험형 이벤트
상태바
BMW코리아, 일렉트로마트와 RC카 대회·가상현실 등 체험형 이벤트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7.10.22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코리아는 BMW 드라이빙 센터가 이마트의 체험형 가전 전문 브랜드 일렉트로마트와 함께 ‘일렉트로맨, Gear Up!’을 주제로 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11월 말까지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 수도권에 위치한 일렉트로마트 매장, 각 사의 공식 온라인 SNS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행사기간 동안 BMW 드라이빙 센터 공식 인스타그램, 일렉트로마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일렉트로마트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방문해 이벤트 콘텐츠 속 숨겨진 총 8개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를 캡쳐해 필수 해시태그 #마이버킷리스트, #사진의 상품명, #일렉트로마트, #BMW드라이빙센터와 함께 개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에어로볼 스피커, 고프로 액션캠, 플레이스테이션 VR, 애플워치, BMW 더플백, BMW M 크로노그래프, BMW 골프스포츠 카트백, BMW 크루즈 바이크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오는 10월 28~29일 일렉트로마트 왕십리점, 죽전점 내 RC카 존에서 랩 타임 측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일 해당 점을 방문해 BMW 미니어처 자동차로 랩 타임 측정에 참여한 소비자 중 성적 상위 20명을 BMW 드라이빙센터에 초청해 드라이빙을 경험을 제공한다.

실제 트랙에서 펼쳐지는 드라이빙 프로그램에서는 각 그룹별 우수 드라이버 1명(총 4그룹)을 선정해 인천 영종도 네스트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BMW 드라이빙센터와 일렉트로마트 고양점 내에는 양 사의 캐릭터가 전시되며 11월부터는 가상현실을 통한 다이내믹한 주행경험을 체험할 수 있는 VR체험존도 BMW 드라이빙센터와 일렉트로마트 VR존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