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서장훈도 감탄한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국민 체험단 모집
상태바
LG전자, 서장훈도 감탄한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 국민 체험단 모집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7.06.23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지난 12일 출시한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A9’을 알리기 위해 체험단 모집, TV 광고, 유튜브 동영상 공개 등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LG전자는 다음달 9일까지 ‘코드제로 A9 국민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LG전자 코드제로 A9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개인 정보, SNS 계정 등을 입력하면 100명을 선정해 7월 중순에 체험단을 발표할 예정이다.

체험단은 7월말부터 9월말까지 약 2개월간 코드제로 A9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사용기를 남기는 등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코드제로 A9을 받을 수 있다.

베스트 사용기를 남긴 3명에게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161DAW)도 증정한다.

LG전자는 지난 21일 코드제로 A9에 대한 유튜브 동영상을 공개했다. 깔끔하기로 유명한 예능인 서장훈이 제품의 성능과 편의성에 감탄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LG전자는 오는 주말부터 신제품 TV 광고도 선보일 예정이다.

코드제로 A9은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상중심 타입 무선 청소기로 우수한 흡입력과 위생성, 긴 배터리 시간 등이 특징이다.

비행기의 제트엔진보다도 16배 더 빠르게 회전하는 스마트 인버터 모터 P9을 탑재해 상중심 무선 청소기 중 세계 최고 수준인 140와트(W)의 강력한 흡입력을 갖췄다.

흡입구 부분에 추가로 탑재된 모터는 파워 드라이브 브러시를 1초에 16회 회전시켜 바닥 먼지를 빠르고 강력하게 빨아들인다.

이외에도 LG화학의 고성능 리튬이온 배터리 2개를 사용하면 최대 80분까지 연속해서 청소할 수 있고 벽을 뚫지 않고도 충전대를 설치할 수 있어 제품을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위생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점을 고려해 헤파(HEPA) 필터를 포함한 5단계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가 제품 밖으로 배출되지 않도록 99.9% 차단해준다.

LG전자 관계자는 “코드제로 A9의 차별화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무선청소기 1등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