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마이크로사이트 ‘고스트’ 오픈…“G4 렉스턴 등 신차 정보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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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마이크로사이트 ‘고스트’ 오픈…“G4 렉스턴 등 신차 정보 제공”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7.04.27 1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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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는 G4 렉스턴 출시와 더불어 신차와 관련된 다채로운 정보 제공과 고객 소통 확대를 위해 마이크로사이트 고스트(GHOST)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쌍용차 관계자는 “공식 오픈한 고스트는 완벽한 자동차와 고객만족을 향한 쌍용차의 혼과 열정, 보이지 않는 장인정신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면서 “이를 형상화한 BI(Brand Identity)도 함께 선보였다”고 말했다.

마이크로사이트 고스트는 다양한 신차 소식을 전달하는 G4 렉스턴 뉴스, G4 렉스턴 개발 담당자들이 직접 전하는 개발자 인터뷰, 엄격한 테스트 과정을 영상으로 전달하는 G4 렉스턴 테스트, 오리지널 렉스턴을 비롯해 오너들이 운행하면서 겪은 에피소드를 공유하는 렉스턴을 말하다 등의 메뉴로 구성됐다.

쌍용차는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는 물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스트 론칭을 알릴 계획이다.

또 판매 네트워크 시스템과 연동해 오토매니저(영업직사원)들이 제품 정보를 습득하고 고객 소구활동에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알려 나가는 등 활용 폭을 넓혀 나갈 방침이다.

특히 신차 G4 렉스턴 개발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소비자들이 흥미롭게 접할 수 있는 영상자료를 공유해 소비자와 소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으로 쌍용차는 기대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고스트는 다양화하는 이용자 환경을 고려해 데스크톱은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 등 디바이스에 관계없이 동일한 사용자경험을 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면서 “향후 새롭게 출시될 쌍용차의 신차들 역시 고스트 사이트를 통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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