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30일부터 봄 정기세일…최고 50% 할인
상태바
AK플라자, 30일부터 봄 정기세일…최고 50% 할인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7.03.26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K플라자는 오는 30일부터 4월16일까지 18일간 구로본점, 수원AK타운점,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전 점에서 봄 정기세일 ‘큰 장날’에 돌입한다.

카테고리별 기본 10~30% 세일에 돌입하며 일부 브랜드는 최고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AK플라자는 ‘큰 장날’이라는 차별화된 세일 테마에 따라 살거리, 먹을거리, 꾸밀거리, 즐길거리 등에서 복고적인 콘셉트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한 지역의 가장 큰 축제인 장날처럼 활기 넘치는 세일을 구현해 고객들에게 재미있고 즐거운 경험을 주기 위한 기획이다. 고객에게 발송하는 모든 세일관련 전단과 DM 디자인에도 장날 테마를 반영하고 내부 상품진열과 행사안내 역시 장이 선 거리처럼 연출할 계획이다.

기간 동안 민속촌을 테마로 각 점별 다양한 놀이행사가 진행된다.

세일 첫째 주 천연 염색 체험·꿀타래 등 주전부리 증정·달고나 만들기 등 행사가, 둘째 주에는 퓨전 국악과 가야금 4중주·변극 퍼포먼스 등 공연이 진행된다.

구로본점과 수원AK타운점, 평택점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30일부터 4월6일까지 ‘유명시장 명물기획’ 행사를 연다. 서울 남대문시장, 제천 약초시장, 대구 서문시장, 밀양 아리랑시장 등 전국 전통시장에서 판매하는 유명 먹거리들을 최고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30일 분당점, 4월7일 구로본점, 수원AK타운점, 평택점에서는 ‘베키맘 나눔 플리마켓’을 연다. AK베키맘 클럽과 아름다운가게, 지역커뮤니티들이 함께 하는 행사로 의류, 유아용품, 주방용품, 도서∙음반 등 기부받은 다양한 물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며 판매수익금은 전액 기부한다.

구매고객 사은품은 덴마크 디자인스토어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의 수원AK타운점 오픈을 기념해 준비한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 디자인 주방용품으로 증정한다.

첫째 주 주말(30~4월2일) 컬러볼(3p) 또는 딸기 채반(2p)을, 둘째 주 주말(4월7~9일)에는 디저트볼(3p) 또는 휴대용 물병(2p)을, 마지막 주 주말(4월14~16일)에는 밀폐용기(3p) 또는 하트모양 스패출러(주걱∙2p) 등을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한 AK멤버스 회원 중 선착순 1000명에 증정한다.

30일부터 4월2일까지 AK신한카드 또는 KB국민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금액대별 5%를, 4월9일까지 AK-IBK 체크카드로 15만원 이상 구매하면 금액대별 7%를 상품권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