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종 ㈜한화 대표, 신입사원 특강서 ‘학습·소통·창의력’ 당부
상태바
이태종 ㈜한화 대표, 신입사원 특강서 ‘학습·소통·창의력’ 당부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7.01.24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태종 ㈜한화 대표이사(가운데)가 신입사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화 제공>

이태종 ㈜한화 대표가 신입사원들을 만나 학습·소통·창의력 있는 인재로 성장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화는 지난 23일 서울 장교동 본사 대강당에서 2016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대표이사 특강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태종 대표는 강의 전 신입사원들의 입사를 축하하며 “㈜한화가 글로벌 종합 방산업체로 도약하고 있는 시기에 새로운 가족이 되신 여러분들이야말로 한화의 미래이자 희망”이라고 말했다.

이어 “자기개발을 꾸준히 하는 학습형 인재, 일과 조직에 대한 열정과 애정을 갖고 소통하는 인재, 개개인의 다양성과 개성, 자유분방함을 창의력으로 승화시키는 인재로 성장해 달라”고 주문했다.

이태종 대표이사는 신입사원들에게 2020년 탄약·유도분야국내 1위, 2025년 글로벌 톱30 경영목표를 제시하고 달성하기 위해 ㈜한화를 ‘강한 회사, 좋은 회사’로 함께 만들자고 말했다.

이 대표는 “강한 회사, 좋은 회사란 좋은 제품을 가지고 탁월하게 운영되는 회사, 조직 구성원들이 자긍심을 가지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회사로 정의할 수 있다”면서 “한화인으로서 본인의 역할을 면밀히 인지하고 부족한 부분은 꾸준히 자기 개발해 나갈 것”을 당부했다.

1974년 방위산업에 진출한 ㈜한화는 ‘혁신적인 디펜스 솔루션(Defense solution)을 제공하는 신뢰받는 글로벌 파트너’를 비전으로 적극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은 물론 선진업체와의 파트너십을 통한 국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