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설 연휴 길안내·로밍 등 유용한 서비스 소개
상태바
LG유플러스, 설 연휴 길안내·로밍 등 유용한 서비스 소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7.01.23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서비스를 소개했다.

설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인천공항 로밍센터에서 LG유플러스 로밍 상품에 가입하면 선착순 1일 1000명에게 SM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기프트카드 1만원이 제공된다. 행사 기간은 오는 24일부터 보름간 진행된다.

온라인 숙박 예약 업체 부킹닷컴과의 숙박 제휴 서비스를 강화한 ‘로밍에 플러스 호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해외 숙박 예약 시 LG유플러스 전용 부킹닷컴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하루 숙박 이용금액에 따라 스마트로밍 데이터 1일을 무료로 제공한다.

2박 이상인 LG유플러스 멤버십 회원의 경우 스마트로밍 데이터 상품을 1일 더 무료로 제공한다.

로밍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가장 즐겨찾는 스마트로밍 데이터는 하루 1만1000원(VAT 포함)의 요금으로 데이터 로밍을 즐길 수 있는 요금제다.

스마트로밍 데이터 요금제는 전 세계 170개국에서 국내와 똑같이 안심하고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로 1일 100MB 초과 이용 시 최대 200Kbps로 속도가 제한된다.

귀성·귀경길 가장 빠른 길을 실시간으로 안내해주는 U+내비는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별도의 지도 다운로드나 업데이트 없이 클라우드 서버에 수시로 업데이트되는 최신 지도 정보를 실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도착알림 기능은 U+내비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도착 시간을 알려주고 싶은 상대방의 번호를 지정하면 설정된 시간 단위로 운전자의 현재위치·도착예정시간을 등록한 상대방에게 문자(SMS)로 알려준다.

도착 알림 수신자 등록은 최대 30명까지 가능해 다가오는 설에 유용하게 쓸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2017년 정유년 설 명절을 맞이해 U+패밀리샵에서 다양한 상품과 혜택도 마련했다.

U+패밀리샵은 생활용품, 건강기능식품, 가전제품 등 LG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로 LG유플러스 멤버십 포인트 할인과 통신요금 할인까지 더해져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LG생활건강샵에서 24일까지 명절 선물세트를 구매할 경우 금액 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 구매 시 샤프란 3.1L 1박스, 60만원 이상 90만원 미만 구매 시 베이킹소다 2kg 1박스, 9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입액체 3L 1박스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기분좋은 D호’, ‘명작 미호’, ‘제주 샴푸 바디세트’ 등의 인기 선물세트를 15% 할인 쿠폰으로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비타민,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할 수 있는 리튠샵에서는 31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5000원부터 최대 5만원까지 즉시 할인되는 쿠폰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의 5%를 적립해준다.

LG전자샵에서도 26일까지 구매 금액 별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U+패밀리샵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통합 앱 마켓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로그인 후 접속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